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선호텔 뉴욕 치즈케이크 리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얼마 전 지인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조선호텔 뉴욕 치즈케이크를 선물해 줘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조선호텔 뉴욕 치즈케이크
조선호텔 뉴욕 치즈케이크는 100년의 노하우로 다른 어떤 곳에서도 만날 수 없는 고급스러운 맛을 선보이는 조선호텔 파티세리 ‘조선 델리’의 정통 치즈케이크라고 합니다.
뉴욕 치즈케이크는 650g이고, 칼로리는 2,425칼로리입니다.
배송은 스티로폼 아이스박스에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고체 탄산인 드라이아이스가 기화되면서 간혹 탄산이 케이크에 배어 수령 후 바로 섭취 시 탄산처럼 톡 쏘는 맛이나 알싸한 맛이 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톡 쏘는 맛이나 알싸한 맛은 탄산음료에 들어가는 동일한 성분으로 인체에 전혀 무해하다고 합니다.
3~4시간 정도 냉동보관 후 섭취하면 탄산이 날아간다고 합니다.
보관방법은 냉동보관인데,
냉동보관 시 유통기한까지 섭취 가능하고, 냉장보관 시 최대 3~5일까지 섭취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배송받아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저녁시간에 가족들과 함께 먹어봤습니다.
조선호텔 뉴욕 치즈케이크 리뷰
치즈케이크에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57.18% 들어있는데, 부드러움과 녹진함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밸런스 5를 구현하여 입안 가득 퍼지는 필라델피아치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치즈케이크는 자를 때부터 꾸덕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쫀쫀했습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향과 맛이 진하게 나고, 상큼한 요거트맛이 살짝 나는 것 같았습니다.
시트는 크러스트 타르트입니다.
시트가 빵이나 눅눅한 타르트면 별로인데,
조선호텔 치즈케이크 시트는 타르트가 바삭바삭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치즈의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고 부드러움을 극대화해 줬습니다.
포크와 나이프, 초, 성냥이 들어있어서 촛불 끄는 걸 좋아하는 우리 집 공주랑 파티기분을 낼 수 있었습니다.
지인덕에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를 먹어봤습니다.
저랑 짝꿍은 커피랑 먹고, 우리 집 공주는 우유랑 같이 먹었습니다.
치즈케이크는 커피와 우유 두가지 모두 잘 어울렸습니다.
우리 집 공주도 맛있었는지 케이크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조선호텔 치즈케이크 이야기를 해서 조만간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