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투바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리투바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얼마 전 지인이 선물로 트리투바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을 줘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트리투바는 카카오나무의 카카오 열매에서부터 초콜릿바에 이르기까지의 전 공정을 나타내는 의미로 원재료인 카카오에서부터 제조에 필요로 하는 초콜릿 공정용 머신, 초콜릿 바에 이르기까지 초콜릿 제조에 관한 모든 것을 수입, 생산, 판매할 것을 목표로 하는 초콜릿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트리투바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

트리투바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

트리투바 초콜릿은 종류가 다양한데 제가 선물 받은 초콜릿은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이었습니다.

제가 선물 받은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은 이탈리아식 훈제 소시지인 살라미를 연상시키는 모양으로 만든 초콜릿이라고 합니다.

상자를 열었더니 원기둥형태의 초콜릿 두 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초콜릿 한 개는 100g이고, 크기는 지름 4cm, 길이 10cm 정도 되었습니다.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에는

우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에콰도르 싱글오리진 화이트 초콜릿

화이트 살라미를 씹는 순간 쫀득쫀득하고 새콤한 맛을 담당하는 미국산 크랜베리, 프랑스산 당절임 오렌지, 터키산 살구,

화이트 살라미의 고소함을 담당하는 미국산 아몬드와 피스타치오가 들어있습니다.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 제조는 전문 쇼콜라티에만이 할 수 있는 작업이라고 합니다.

온도조절이 끝난 초콜릿에 건조과일과 견과류를 넣고 쫄깃한 식감을 위해 손으로 꾹꾹 눌러서 작업한다고 합니다.

초콜릿이 굳기 전에 잘 말아서 모양을 잡고 하나씩 진공포장을 한다고 합니다.



살라미 초콜릿 먹어보기

살라미 초콜릿 먹어보기

선물 받은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을 칼로 잘라서 먹어보았습니다.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은 원기둥 형태라 칼로 잘라서 먹어야 합니다.

초콜릿은 생각보다 잘 썰리는데, 부스러기가 나올 정도로 약간 바스러져서 아쉬웠습니다.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 맛은 초콜릿 안에 들어있는 쫀득쫀득한 과일과 고소한 견과류가 씹혀서 씹는 맛까지 좋았습니다.

과일향도 진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저랑 짝꿍은 커피와 함께 먹고, 우리 집 공주는 우유랑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초콜릿이지만 와인이나 맥주안주로도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지인덕에 트리투바 화이트 살라미 초콜릿을 처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초콜릿이 너무 맛있어서 트리투바까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남양주에 트리투바 카페가 있던데 기회 되면 꼭 한번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는 초콜릿 선물해 준 지인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