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어딕트 립스틱(각인립스틱)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올 어딕트 립스틱 이야기를 해볼게요.

얼마 전 디올 어딕트 립스틱을 각인까지 해서 선물 받게 되었어요.

지인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주문해서 보내줬는데, 백화점에서 구매한 것처럼 예쁘게 포장까지 되어서 배송되었더라고요.

디올 어딕트 립스틱

디올 어딕트 립스틱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패션 코드인 디올 오블리크 로고와 실버 펄 장식으로 머스트 해브 패션 액세서리가 되어줘요.

90%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24시간 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고 6시간 동안 유지되는 놀라운 샤인 효과를 선사해준다고 해요.

각인은 영문 대문자와 숫자, 띄어쓰기만 입력 가능하고 최대 10자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디올 각인 립스틱이에요.

택배 상자를 열 때부터 좋은 향기가 났어요.

포장하기 전에 향수를 조금 뿌려놓은 것 같았는데, 좋은향기가 나서 포장을 여는 순간이 행복하더라구요. ^^

평소에 사용하던 립스틱과 비슷한 디올 립스틱이지만, 케이스에 이니셜이 각인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특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사실 요즘 거의 틴트를 사용해서 립스틱은 잘 안쓰고 있었는데,

각인 립스틱을 선물받으니 뭔가 특별한것 같아서 틴트대신 립스틱에 손이가더라구요.

틴트가 아니라 립스틱이라 종이컵이나 마스크에 묻어나기는 하지만,

발림성도 좋고 촉촉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립스틱은 색상이 중요한데, 립스틱 선물해준 지인이 색상을 잘 고른것 같아서 너무 맘에 들어요.^^

각인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안되니까 선물하기 전에 립스틱 색상 잘 결정해서 저도 다음에 선물할 일 있으면 디올 립스틱에 각인해서 선물해야겠어요. ^^

각인 립스틱 같은 특별한 선물을 보내준 지인에게 고맙다는 마음을 전하며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예쁜 하루 보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