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토스카나호텔 수영장과 팔리오바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마지막날 긴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토스카나 호텔에 묵었습니다.
토스카나 호텔은 약 6,000평의 부지에 이탈리안 감성의 호텔로 제주와 이탈리아 토스카나 주의 문화, 풍경, 미식 등 전반에 걸친 문화나 지역적 특징을 결합해 탄생했다고 합니다.
태양을 닮은 주황색 테라코타 지붕과 밝은 색 벽돌로 마치 이탈리아 토스카나 주의 들판 한가운데 있는 한적한 숙소에서 휴식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토스카나 호텔 본관에는 객실과, 레스토랑, 풀바,플레이 존과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소연회장 등이 있고,
신관에는 유아동반 가족을 위한 34개의 키즈 룸과 키즈 플레이 존, 이탈리안 레스토랑, 대연회장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 외에 스파 시설이나 풀빌라도 4채 있다고 합니다.
토스카나호텔 키즈여권과 키즈가운
토스카나 호텔 체크인 할 때 아이가 있다면 키즈여권을 발급해 줍니다.
키즈여권은 총 일곱 개의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하면 각 업장에서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스탬프 2개를 찍으면 야외수영장 비치가운과 구명조끼 한 개를 제공해 주고,
스탬프 4개를 찍으면 키즈 헤어밴드 한 세트(헤어밴드 2개)나 밤비노 키즈 플레이존 이용권(3시간)을 제공합니다.
스탬프 6개를 찍으면 밤비노 키즈 플레이존 이용권(3시간)과 풀사이드 카페 치킨&맥주 2잔이 제공됩니다.
스탬프 7개를 찍으면 키즈가운 1개나 토토스 인형 1개를 증정합니다.
스탬프 8개를 찍으면 올리벨라 세트를 제공합니다.
스탬프 찍고 받는 상품은 2개, 4개, 6개 등 완료할 때마다 중복으로 받을 수 있어서 도장 찍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1박에 한 페이지인데 키즈여권에 있는 12박을 모두 채우면 1박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 집 공주는 스탬프를 총 7개 찍어서 키즈가운까지 받았습니다.
키즈가운은 생각보다 도톰하고 부드러워서 샤워시키고 입히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쿠폰은 토스카나 소통이벤트 네 가지 중 세 가지를 하면 제공됩니다.
소통이벤트 내용은 구글에 호텔 후기작성하거나 SNS에 팔로우 및 지정된 해시태그 게시하거나
유튜브에 영상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와 더 시에나 어플설치 하는 방법입니다.
받은 쿠폰은 수영장 안에 있는 카페나 호텔 부대시설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토스카나호텔 수영장과 샤워실
토스카나 호텔 수영장은 수심 0.7M~1.6M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수영할 수 있는 온수풀입니다.
투숙객 전용 시설로 투숙객은 입장료와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고,
비치타월과 슬리퍼는 무료로 대여가능합니다.
수영복이나 래시가드, 수영모 또는 모자 착용 필수이고, 반짝이 등 내용물이 들어간 튜브는 사용불가합니다.
안내데스크에서 휴대폰 방수케이스나 래시가드, 모자, 비치볼, 튜브, 벌레기피제 등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수영장 물은 온도가 적당해서 아이와 함께 놀기 좋았고,
샤워실에는 샴푸나 바디워시, 타월이 있어서 따로 짐을 챙겨가지 않아도 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운영시간
하절기(06월 ~ 09월) – 11:00 ~ 23:00
동절기(10월 ~ 05월) – 11:00 ~ 22:00
토스카나호텔 팔리오 풀바
저녁식사는 팔리오 풀바에서 먹었습니다.
팔리오 풀바는 야외 온수풀장이 보이는 본관 3층에 있습니다.
야외 온수풀이 보이지만 동시이용은 할 수 없고, 수영복 및 래시가드 착용 후 입장불가입니다.
음식은 수프나 과일, 튀김, 폭립 등 다양했는데 음식들이 다 짜지 않고 맛있었고,
맥주나 와인은 무제한 제공되었습니다.
와인은 다양한 종류가 있었고, 직원에게 추천받거나 직접 선택도 가능했습니다.
식사 후 저와 우리 집 공주는 수영하고,
짝꿍은 팔리오 바에서 맥주 마시며 휴식했습니다.
가격은 성인 35,000원, 소인 15,000원입니다.
투숙객은 성인만 20% 할인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18:00 ~ 23:00(입장마감 22:00)
제주여행의 마지막 밤을 토스카나에서 보내고 왔습니다.
여행의 마지막 밤은 좋은 호텔에서 마무리하는 편인데 토스카나 호텔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제주도에 또 여행을 간다면 꼭 다시 묵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제주도 토스카나호텔 수영장과 팔리오바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